Q. 원장 온라인 교육관 가입시 주의사항이 있나요?
- 아이디는 반드시 학원 어드민으로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. Ex)e0009999
- 가장 앞의 영문 e는
반드시 소문자로 입력하셔야 합니다.
- 성함은 가급적 계약서상 학원명을 기입해 주셔야 하나 본인 개인이름도
허용됩니다. 단 이 경우 본사에서
학원명으로 임의 수정할 수 있는 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- 하단 학원명 기입란에는 지사와 가맹계약체결 할 때 계약서에 기재된 학원명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Q. 아이디에서 숫자 하나를 더 하거나 빼는 등 잘못 입력했어요 어쩌죠?
- e0009999a 이런식으로 뒤에 알파벳을 붙여서 재가입 합니다.
Q. 비밀번호를 까먹었어요.
- 02-3470-6827 로 전화주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드립니다.
-비밀번호 초기화 후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동일화됩니다.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기 바랍니다.
Q. 재가입 하는데 이미 있는 정보라고 나옵니다. (이메일, 전화번호 등)
- 가입시 사용했던 정보는 재사용 불가합니다.
- 따라서 전화번호 이메일 등을 다른 활용 가능한 것으로 입력해 주시기
바랍니다.
Q. 아이디가 사용정지 또는 삭제되었다고 뜹니다.
로그인이 안 되는데 왜 그런가요?
- 아이디를 학원 어드민 고유번호로 하지 않으신 경우 관리자가 임의로
사용정지 또는 삭제 처분을
하고 있습니다. 이런 이유로 사용정지 또는 삭제 된 것 입니다.
Q. 교육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- 강좌목록에서 원하시는 강의명을 클릭하신 후 바로 결제하기를 눌러주시면 관리자가 2영업일 이내
확인 후 승인처리 해 드립니다.
단, 코칭업 다시보기 교육은 1년차 미만 보수교육을 수강하신 원장님들에 한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며
해당교육을 이수하지 않으신 신입원장님들의 다시보기는 제한하고 있습니다.
Q. 교육신청을 했는데 안 열리고 있습니다.
- 신청하신 날 포함 2영업일 이내 오픈처리해 드립니다.
- 코칭업 교육의 경우 교육대상자는 열어 드리지 않으며 이미 교육을
수료하신 분들에 한해
다시 보기 형태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Q. 교육 자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- 브라우져 업데이트 여부에 따라 특성을 타기도 합니다.
- 가장 안정적인 교육시청 환경은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 입니다.